판타지아로 떠나는 어린이 공연여행
상태바
판타지아로 떠나는 어린이 공연여행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03.13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3월 16일부터 ‘부천문화재단 2016년 상반기 상설어린이공연’ 선보여
   
▲ (사진첨부:부천문화재단)오늘 오늘이의 노래

[경기=글로벌뉴스통신]부천문화재단은 오는 3월 16일부터 7월 10일까지 ‘2016년 상반기 상설어린이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우당탕탕 마녀대소동> <우리, 달라> <인어공주> <아기돼지 삼형제> <오늘, 오늘이의 노래> <양치기 늑대> 총 6편으로, 매해 어린 관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모은 작품을 비롯해 각종 공연축제에서 최고작품상 및 연기상 등을 수상한 검증된 공연들로 구성했다.

2001년 경인지역 최초로 어린이상설공연장을 선보인 이래, 부천문화재단은 다양한 어린이공연을 유치해 왔다. 매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양질의 공연은 지역 보육단체와 학부모들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며, 재단의 기획적 안목과 신뢰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올해도 명작동화와 우리 신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부터 순수창작 작품까지, 우리 아이들과 함께 판타지아극장으로 신나는 공연여행을 떠나보자.

모든 공연은 만 24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전 좌석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 또는 공연사업팀(032-320-633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