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안성시, 사회복지사협회 총회 및 신년인사회
상태바
2016년 안성시, 사회복지사협회 총회 및 신년인사회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6.02.0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안성시] 공도 로얄캐슬 뷔페에서 안성시 사회복지사 회원 및 주요내빈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경기=글로벌뉴스통신]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홍두선)는 지난 2016. 1. 29(금) 오후 4시 30분부터 공도 로얄캐슬 뷔페에서 안성시 사회복지사 회원 및 주요내빈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1부는 정기총회로 진행되었고 2부는 신년인사회로 진행되었는데 특히, 1부 정기총회에서는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를 새롭게 이끌어 갈 신임회장과 감사가 선출되었다. 협회 박석규부회장이 임시의장을 맡아 진행한 가운데 참석 전체회원 만장일치로 협회 수석부회장이며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 센터장인 심상원씨가 신임회장으로 선출되었으며, 경기도의회 김보라의원과 공도읍사무소 이민우 주민생활지원팀장이 감사로 연임되었다.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심상원 수석부회장은 “홍두선 회장님의 업적을 잘 이어받고 회원들과 함께 협회 발전과 지역복지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2부 순서에는 신년인사회가 진행되었는데, 우수사회복지사에 대한 국회의원 표창과 안성시장표창식이 진행되었다. 국회의원표창에는 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강유미 선임사회복지사와 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유성아 선임사회복지사가, 안성시장표창에는 사회복지법인 혜성원 한영선 생활재활교사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정은주 과장이 수상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많은 주요내빈이 참석하였는데 황은성 안성시장, 안성시의회 유광철 의장, 경기도의회 천동현 부의장, 경기도의회 김의범의원, 경기도의회 김보라의원, 새누리당 안성당원협의회 정지석 사무국장, 김주경 복지정책과장, 유근석 사회복지과장, 장은순 가족여성과장 등이 참석하였고 김학용국회의원은 축전을 보내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축하하였다.

홍두선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감정노동자라고 불릴 만큼 사회복지사들이 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데 자기 자신을 잘 추수리고 더욱 노력하다 보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클라이언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자. ” 고 응원하였으며 황은성 안성시장은 축사를 통해 “사회복지사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조례 등이 실질적인 효력을 발생할 수 있도록 의회와 함께 노력하겠다.” 며 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는 2012년 11월 창립되어 사회복지사의 권익옹호와 처우개선을 위한 정책, 제도 개선 및 법정보수교육을 실시하는 법정단체로 현재 150명의 사회복지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에 관심이 있거나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사회복지사는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