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새누리당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6.01.0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새누리당 경기도당 신년인사회,좌측부터 원유철 원내대표,김무성 대표최고위원,김명연 경기도당 위원장.김용남 대변인.

[수원=글로벌뉴스통신]새누리당 경기도당(위원장 김명연)은 1월7일(목) 오후3시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1층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김명연 경기도당 위원장.

김명연 경기도당 위원장은 "2016년 총선에서 단합하여 필승하자."는 인사를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최고위원

김무성 대표최고위원,서청원 최고위원,원유철 원내대표, 남경필 경기도지사,김용남 대변인,심재철,김상민 의원,이필운 안양시장,신계용 과천시장,황은성 안성시장,조억동 광주시장 등이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남경필 경기도 지사

권혁중 새누리당 중앙장애인위원회 부위원장,박종희 새누리당 사무부총장,권용준,박종희,주대준,임태희,권혁세,박순자,이화수,여인국,박요찬,정은숙,심규철,장경순,심장수 예비 후보 등이 함께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권혁중 새누리당 중앙장애인위원회 부위원장.

.남경필 도지사가 국회의원 시절에 보좌관출신으로 지역기반인 탄탄한 이승철 도의원,지난해에 광명지역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권태진 도의원,권율 장군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행주산성 소재 고양시의 똑순이 권순영 고양시의원 등이 참석을 하였다.

   
▲ 심규철 군포시 당협위원장(20대 총선 군포시 예비후보)과 시의원들

심규철 군포시 20대총선 예비후보는 홍경호 군포시의원과 당원들이 함께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새누리당 경기도당 신년인사회

임태희 전 대통령실장은 박종희 사무부총장과 20대총선 예비후보로서 당원들과 반갑게 대화를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좌측)박종희 새누리당 사무1부총장,임태희 분당을 에비후보(전 대통령실장)

이승철 경기도의원은 신년인사회후에 20대 총선에 출마할 의사를 밝히며 오늘 참석한 50여명의 도의원을을 대신하여 건배제의를 하게되어 기쁘다라고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이승철 경기도의원 (새누리당 대표)

서청원 최고위원,이우현,김학용 대표비서실장,이장우 대변인도 참석하고 당원들과 총선에서 승리를 위한 신년인사회에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혇중) 방글 국악인(우측) 부녀

방글 국악인은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과정에 다니며 도의원을 지낸 부친과 창을하면서, 최근 인기를 100세인생을 개사하여  새누리당의 신년인사회에서 축하 공연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