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근 의사 동상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제막식
상태바
안중근 의사 동상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제막식
  • 문태영 기자
  • 승인 2015.11.1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문태영 기자)정의화 국회의장의 축사

[국회=글로벌뉴스통신]국회헌정기념관에서 11월11일(수)오전 10시30분 안중근의사 동상 제막식이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문태영 기자)(사진:글로벌뉴스통신 문태영 기자)정의화 국회의장,정갑윤 국회부의장,이군현 의원,박대동 의원이 안중근의사 제막식을 하고 있다

정갑윤 국회부의장이 안중근의사 동상건립 범국민운동본부(집행위원장 정연태)의 총재를 맡았고, 정의화 국회의장,이군현 의원,박대동,류지영 의원등이 참석하였으며, 안중근의사 숭모회,국가혁신포럼,(사)SNS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박유철 광복회장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 등이 내빈으로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문태영 기자) 안중근 의사 동상 제막식 후 기념 사진

동상은 6미터 높이이고,제막식에서 손인환 조각가의 작품 소개가 있었으며,정연태 집행위원장이 내빈소개를 하였고,사회는 백미란 씨가 맡아 진행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문태영 기자) 안중근 의사 동상 제막식 후 사진

샛별 합창단 이 축하공연을 하였고,역사어린이합창단 고루희(삼광초 2학년),황예진(후암초3학년),황진하(후암초2학년),안려연(상광초3학년)등 20여명이 축하 공연을 하여서 정갑윤 총재가 공로상과 감사패 증정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문태영 기자)역사어린이합창단 고루희(삼광초 2학년),황예진(후암초3학년),황진하(후암초2학년),안려연(상광초3학년)학생이 정갑윤 총재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