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2015 대상 시상식
상태바
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2015 대상 시상식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5.10.1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경련 컨퍼런스센터에서 개최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2015 대상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회장 김철수)이 10월16일(금) 전경련 컨퍼런스센터1층 그랜드볼룸에서 '컨벤션2015 대상'시상식을 하였다.

김철수 회장은 대회사에서 "새로운 미래,사회적책임경영으로 디자인하자!"라는 주제로 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을 정하였다.

김 회장은 "그 동안 사회적책임 활동과 경영품질향상에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하여 그 사례를 소개와 함께 이 분야의 석학 및 국내외 전문가 들을 초빙하여 귀한 말씀을 듣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창조경제의 시대에 발맞추어 사회적책임,지속가능경영,경영품질,서비스경쟁력강화 등 시대가 요구하는 역할을 더욱 충실히 담당할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정은보 기획재정부 차관보가 축사를 하였고,홍일표 국회의원이 축사에서 "국회CSR 포럼을 여야 50여명이 하고 있다.기업정보공개,투자자,소비자가 정확한 판단을 하게하여야한다.CSR기업은 인센티브강화를 하게 기재부와 조달청과 의논하였다.CSR 공개를 적극지원하고 유일하게 중소기업진흥에 관한 법 통과와 CSR 대응지원을 하였다.CSR은 전사회적으로 지속가능한 발전이 선순환기초로 국제경쟁력 확보에 노력하게 하여야한다."는 취지를 밝혔다.

인천공항공사(사장 박완수)는 사회적책임대상,세방전지(주)(회장 이상웅)는 경영품질대상,HJC(회장 홍완기)는 최고경영대상을 수상하였고,남양공업(회장 홍성종),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불루카이트(대표이사 장흥순)는 사회적책임부문대상,KD POWER(의장 박기주)와 동아정밀공업(주),(회장 김홍렬)삼화콘덴서(대표이사 황호진),마스터자동차(주)(대표이사 장기봉)는 경영품질부문대상을 수상하였다.

오덱(주)(대표이사 김동진),대광소결금속(주)(대표이사 김덕주),유양산전(주)(대표이사 임대영),농업법인 새들만(대표이사 이창기)은 글로벌시스템부문대상을 수상하였다.

수상한 기업의 임직원과 대학교수 및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윤석철 교수(한양대학교 석좌교수)가 '정신적 선진국 가는길'을 기조강연하였으며,Mr.Salvador Roman Garcia(IQNet10의장)과 (주)케이디파워 박기주 의장이 특별강연을 하였다.

축하공연은 학교기업 '아리'(중앙대 전통예술학부생) 김나은 양(4학년)등이 국악공연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