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이천! 선진시민의식 정착 캠페인
상태바
BEST 이천! 선진시민의식 정착 캠페인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9.0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천시] BEST 이천 선진시민의식 정착 캠페인(증포동주민센터)

[경기=글로벌뉴스통신] 이천시 증포동(동장 정명교)에서는 지난 9월 3일 오후 5시부터 증포동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허준환) 회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증포동 내 아파트 단지를 돌며 건전한 사회와 행복을 주는 바르게살기 마음 갖기  캠페인활동을 전개 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진실, 질서, 화합의 바르게살기 국민정신운동의 일환으로 국민건강사회를 이루어 나아가기 위한 그 실천이념으로서 바르게 살기 세부 실천 마음가짐 5가지를 제정해 시민의식 개혁운동으로 확산해 나아가고자 마련했다.

5가지의 바르게 살기 마음으로 “고맙습니다. 라고 하는 감사의 마음, 미안합니다. 라고 하는 반성의 마음, 덕분입니다. 라고 하는 겸손의 마음, 하겠습니다. 라고 하는 봉사의 마음, 그렇습니다. 라고 하는 유순의 마음”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동네를 만들어 간다는 것이다.

특히 이날 캠페인에는 이천시 중점추진사항중인 BEST 이천시민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 홍보 전단지 배부도 병행하며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전개 하였다.

캠펜인에 참여한 배증열 증포동바르게살기운동 부위원장은 “5가지의 바르게 살기 마음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동네로 함께 만들어 가자”며 이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회원들과 아파트 관리소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