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만 시흥시민의 행복바이러스 시민대상 후보추천
상태바
42만 시흥시민의 행복바이러스 시민대상 후보추천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5.08.1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랑스러운 시민대상 후보자를 찾아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시흥시

[시흥=글로벌뉴스통신] 시흥시가지역 내 곳곳에서 묵묵히 헌신·노력하고 계시는 시민을 찾아 한 분 한 분 격려하고, 행복바이러스가 전파되는 행복한 시흥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2015 시흥시 시민대상』후보자를 오는 9월 4일까지 추천받는다.

‘시흥시 시민대상’은 지역사회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을 가지고 노력한 시민을 발굴하여 42만 시흥시민에게 귀감이 되고 회자되도록 하기 위해 시흥시민에게 주어지는 가장 권위 있고 영예로운 상이다.

수상분야는 지역사회발전, 문화예술진흥, 교육학술발전, 체육진흥, 선행 및 효행, 사회복지 등 6개 분야로 청년실업 해소 등 일자리 창출에 적극 기여하신 모범시민, 자신의 재능, 자신의 시간을 할애하여 이웃을 위해 봉사를 실천하신 모범시민,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등 지역내 안전 및 예방을 위하여 활동하신 모범시민,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늘 애쓰시는 선생님, 청년취업을 위해 힘쓰시는 교수님 그 외 각 분야 미담사례로 회자되는 모범시민을 추천받아 각 부문별 공적이 우수한 시민 1명, 총 6명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후보자 추천서는 시흥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수상자 선정은 각계전문가들로 구성된 공적심의위원회에서 공정하게 선발하여 오는 10월 시흥시민의 날 행사시 시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