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임무유공자회 4개지부 업무협약
상태바
특수임무유공자회 4개지부 업무협약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7.0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채영 기자] 좌로부터 김광석 강원도지부장, 김모연 서울특별시지부장, 이종열 회장, 송한욱 경기도지부장, 강곤 인천특별시지부장이 업무협약을 하였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서울특별시지부와 경기도지부, 인천광역시지부 그리고 강원도지부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국가를 위하여 특별한 희생을 한 특수임무유공자의 명예를 선양하는 한편 회원 상호간 상부상조하고 친목을 도모함으로써 국민의 애국심 함양과 국가발전 및 조국의 평화적 통일에 이바지 등 양 지부의 상호신뢰 하에 특수임무유공자회의 발전, 성공적인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위 4개 지부가 하나로 뭉쳤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채영 기자] 150여명 특별임무유공자회 회원이 업무협약식에 참여하였다.

서울특별시지부와 인천광역시지부, 경기도지부 그리고 강원도지부는 그동안 용산구 쪽방촌 이사도우미 자원봉사, 노인복지관 급식봉사, 환경 정화활동, 강원도 폭설 피해지역 재설작업, 무료급식 배식 봉사 및 사랑나눔 무료건강검진 등 봉사를 통해 나라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사회 봉사를 통해 나라사랑을 실천하고 국민과 함께 하는 보훈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오늘 참석한 4개 지부 150여명 회원이 한 마음으로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