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 현장에 총선 승리의 답이 있다”
상태바
“민생 현장에 총선 승리의 답이 있다”
  • 문태영 기자
  • 승인 2015.06.2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정책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 개최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새누리당
【국회=글로벌뉴스통신】새누리당 정책위원회는 6월 26일(금) 11시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유승민 원내대표, 원유철 정책위의장, 정책위원회 의장단, 2015 정책자문위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새누리당 정책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2015 정책위원회 자문위원’은 제20대 총선이 300일도 채 남지 않은 시기에 구성되는 만큼, 무엇보다 각 분야에서 민생의 메신저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정책전문가, 현장활동가로 구성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특히 민생의 답은 현장에 있으며, 총선 승리를 위한 최고의 전략 역시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것인 만큼, 2015 정책자문위원의 역할은 그 어느 때보다 막중하다.

 이에 새누리당은 정책자문위원들이 민생 현장의 목소리와 정책 아이디어 등을 언제 어디서라도 기록해 전달할 수 있도록‘민생수첩’을 제작, 배포하여 정책자문위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전달하는 소중한 민생의 목소리를 20대 총선 공약 개발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새누리당은 앞으로도 민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국민 맞춤형 정책을 개발하고 국민과 더 크게 소통하는 데 적극 앞장설 것이다. 이를 통해 국민의 기대와 신뢰를 받는 정책 정당으로서 더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나아가 제20대 총선 승리의 기틀을 닦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