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의원 서비스 ‘오너닥터’, 수도권 의원 설명회
상태바
국내 첫 의원 서비스 ‘오너닥터’, 수도권 의원 설명회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5.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수원을 시작으로 용인, 성남 등 순차적 개최
   
▲ (사진제공:더블랭크) 더블랭크 최의진 대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국내 최초 의원 경영지원 서비스 브랜드 ‘오너닥터’(owner dr., 대표 최의진)가 오는 30일부터 수도권에 있는 의원을 대상으로 오너닥터 가입과 서비스 혜택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개원가에 화제를 모으며 론칭한 오너닥터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설명회는 서비스 절차와 가입 후 의원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들을 수 있는 자리다.

오는 30일 수원 지역(18시, 중소기업지원센터 소교육실)을 시작으로 6월 13일에는 용인 지역(18시, 용인다목적복지회관 강당), 6월 27일에는 성남 지역(18시, 성남아트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해당 지역 내 의원장은 오너닥터 홈페이지(www.ownerdr.com)에 접속해 ‘서비스 신청 예약’란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설명회 이후 서비스 가입을 신청을 할 수 있다. 가입 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 받으며 해당 지역 담당자와 상담 후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또한 오너닥터는 최적의 서비스 제공과 지역 내 의원간 경쟁을 탈피하고 특화를 중점으로 하기 위해 지역별 10개 내외의 의원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동일 진료 과목을 최소화해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너닥터는 최소 비용으로 최적의 효과 제공을 목표로 하는 국내 유일한 의원 경영지원 서비스 브랜드로, 의원 경영에 필요한 필수적 제반 사항을 비롯해 광고, 홍보까지 제공하며 이를 각 의원의 여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정액 요금제를 실시한다.

추후 일산, 김포, 파주 등에서도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너닥터 서비스 관련 문의는 전화(02-501-5822)와 오너닥터 홈페이지(www.ownerdr.com)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