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씨대동종친회 24대 총재 오현진 박사 취임
상태바
오씨대동종친회 24대 총재 오현진 박사 취임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5.05.15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3일 오전,서울역 트랜스에서 1백만 종현 화합과 친교에 앞장설터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오병두기자) 오씨대동종친회 24대 오현진 총재의 취임식 거행에 대해 오순탁 사무총장이 개회를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오병두기자] 오씨대동종친회의 제24대 오현진 총재의 취임식이 지난 5월 13일 오전 11시 서울역 트랜스 데이지홀 에서 오제세(청주서원),오신환(관악을),오영식(강북갑)국회의원,오영우 예비역육군대장,오경세 명예총재,오채영 상임고문,오노균 현도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오희창 오씨화수회 회장,해주,동복,보성,고창,군위,흥양,나주,낙안,울산,평해,함평,화순,함양오씨등 14개 관파대표,서울연합회장 등 11시도회장,원로,각 파문중대표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오순탁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로 제 1부 행사에는 오씨대동종친회 임시총회로 성원보고에 이어 오재경,오의균 감사의 일반 행정 감사보고와 질의, 오영우 명예총재의 경과 보고,오현진 박사의 신임총재 추대에 따른 총회의결,  재결의 등의 회순절차가 만장일치로 결의됐다.

 제2부 순서는 24대 총재 취임식으로 국민의례,경력 보고,총재 인사,총재 인준패 및 꽃다발 증정,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오현진 총재는수락인사말을 통해  “1백만 오씨대종종친회의 24대 총재로 문중 제현들께서 선출에 주신 후의에 경의를 드리고 앞으로 종회원간 화합과 우의를 다지고, 대종회의 위상을 높이는 데 헌신 하겠다”고 말하고 “조속한 시일에 각관파 대표단과 임원들의 회의를 열어 금년 사업계획 및 사무실이전 등을 결정하고 투명한 회계절차와 시,도 지부 활성화에도 앞장서겠다”고 덧붙였했다.

 이어 오영우 명예총재 (예비역육군대장)도  축사를 통해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 오씨대동종친회 24대 총재로 취임하는 오현진 박사의 취임을 축하하고, 총재를 중심으로 똘똘 뭉쳐 화합된 종친회를 만들어 가자”고 덧붙였다.

 한편 제 24대 오현진 총재의 주요 약력은 살펴보면  ▶법학박사  ▶ 청주대학교 교수  ▶ 청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장  ▶ 충주대학교 명예교수  ▶ 대한지적공사 비상임이사 ▶ 한국 토지공법학학회 부회장  ▶법률에 의한 국토부소속 한국지적협회장  ▶ 충북문화복지협회장  ▶ 보성오씨대문중 공사원 등을 역임 했거나 현직에 의욕적으로 봉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