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착한 비타500.어린이의 밝은 미래 응원”
상태바
광동제약, “착한 비타500.어린이의 밝은 미래 응원”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5.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희망해 사이트에서 응원메시지 작성, SNS 공유 통해 기부금 적립 가능
   
▲ (사진제공:광동제약) “착한 비타500과 함께 어린이의 밝은 미래 응원해요”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가족과 이웃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이 주목 받고 있다. 이 중에서도 온라인을 통한 나눔 활동의 경우 더 많은 이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어 관심이 높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착한 비타500과 함께하는 착한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의 건강과 꿈, 안전을 응원하는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다음카카오 사회공헌 서비스 ‘다음 희망해’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클릭으로 아이들을 지켜주세요’라는 주제로 7월 말까지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다음 희망해’ 페이지의 응원 댓글과 SNS 공유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광동제약이 네티즌의 참여만큼 기부금을 적립하여 어린이를 돕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세 어린이의 희망을 응원한다. 백혈병소아암을 앓고 있는 경환이가 건강을 회복해 친구들과 뛰어 놀 수 있도록, 가정불화의 상처를 그룹홈 생활로 극복하고 있는 지훈이가 군인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베트남에서 온 엄마와 둘이 살고 있는 진희가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응원메시지를 보내고, 세 어린이를 위한 기금을 모금한다.

어린이의 건강, 꿈, 안전을 희망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다음 희망해(http://hope.daum.net/campaign/)에 접속해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를 적으면 된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에 ‘다음 희망해’의 사연을 친구, 지인들에게 공유하는 방법으로도 기부가 가능하다.

한편, 광동제약은 올해로 3회째 어린이의 희망을 응원하는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광동제약의 ‘비타500, 클릭으로 아이들을 지켜주세요’ 캠페인은 2013년부터 2년간 1,189,210명이 430,859,000원을 모금, ‘다음 희망해’의 나눔 기업 캠페인 중 가장 높은 참여인원과 모금액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