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SDA삼육어학원,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4.2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부모님과 존경하는 은사님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요!
   
▲ (사진제공:SDA삼육어학원) SDA삼육어학원 이벤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SDA삼육어학원(사장 최길호)은 수강료할인과 교재 무료제공 혜택 및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등 무료초대권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사랑하는 부모님과 존경하는 은사님에게 정성이 담긴 글을 SDA삼육어학원 홈페이지 이벤트란 작성하면 SDA삼육어학원이 예쁘게 디자인해 대신 감사의 편지 글을 발송해 준다.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대학새내기 10% 할인과 교재 무료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6개월간 SDA삼육어학원에 수강이력이 없는 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다.

이외에도,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SDA삼육어학원 공식 블로그 SDA스토리에서는 5월 4일 새롭게 오픈 하는 동탄학원을 맞추면 36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5월12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5월 15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아울러, 수강생들의 문화생활을 위한 ‘여기 우리가 있었다’ [팀플레이] 연극티켓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초대권과 SDA삼육어학원 수강생들에게 할인해 주는 문화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DA삼육어학원 홈페이지(www.sd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