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단양 소백산철쭉배 전국 풋살대회 성료
상태바
제4회 단양 소백산철쭉배 전국 풋살대회 성료
  • 권건중 기자
  • 승인 2015.04.12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단양군청)소백산 철쭉제 전국 풋살대회 장면
【단양=글로벌뉴스통신】전국 풋살 동호인들의 축제인 제4회 단양 소백산철쭉배 전국 풋살대회‘가 지난11〜12일 이틀간 단양공설운동장 등 3곳의 구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국민생활체육 전국 풋살연합회가 주최하고 군 풋살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160개 팀 2,000여명의 동호인이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경기는 유치부, 남자일반부, 여자부 등 연령대에 따라 8개 부문으로 나눠 예선 리그를 거쳐 결승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상은 일반부는 우승팀부터 공동 3위까지 각각 150만원, 100만원, 5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됐으며, 기타 부문은 공동 3위까지 △우승팀 상금 50만원 △준우승팀 상금 40만원 △3위 상금 30만원과 트로피가 각각 수여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회는 단양 소백산철쭉제 홍보와 함께 지역 스포츠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주최 측 추산으로 풋살 동호인과 임원, 가족 등 5,000여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나타나 지역의 풋살 인구 저변확대와 경기 활성화 등에 큰 기여를 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풋살 동호인들이 더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확충하는 한편 단양 소백산철쭉제 홍보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