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F 인터내셔널, 에어필터 CEO에 필립 휘태커 임명
상태바
AAF 인터내셔널, 에어필터 CEO에 필립 휘태커 임명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4.06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글로벌뉴스통신] AAF 인터내셔널(AAF International)로 사업을 영위중인 아메리카 에어 필터(America Air Filter Co., Inc.)가 지난 3월 1일자로 필립 휘태커(Philip Whitaker)를 CEO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휘태커는 CEO로서 AAF의 일상적인 비즈니스 영업에 대한 책임을 맡는 한편, 기업의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에 걸맞은 영업 실적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하게 된다. 휘태커는 다이킨 인더스트리(Daikin Industries Ltd.)의 글로벌 영업부(Global Operation Division)의 감독을 받게 된다.

휘태커는 13년 동안 아시아태평양, 중국 및 중동 등지에서 활동하는 등 HVACR 분야에서 25년이 넘는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AAF로 오기 전에 캄필 파(Camfil Farr) 아시아중동 담당 사장이었으며, 캄필 파 고위 경영진의 일원으로 활동했다.

미네노 요시히로(Mineno Yoshihiro) 다이킨 인더스트리 글로벌 영업부 총괄 매니저는 “필립 휘태커는 공기 필터 산업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AAF 팀에 소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그는 지속적으로 실적을 쌓아온 경험 많고 믿을 만한 리더로서, 고객들로부터 선호받는 청정공기 솔루션 공급자로 도약하려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주요 자산이 될 것이다”고 했다.

필립 휘태커 AAF 인터내셔널 및 AF 아메리카 CEO는 “AAF 인터내셔널의 최고경영자(CEO)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다”며,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청정공기를 원하는 전세계 모든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노력해 글로벌 영업을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

켄터키주 루이스빌에 소재한 AAF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적으로 21개의 제조시설 및 5개의 R&D 센터에 3,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AAF는 상업 및 공업, 클린룸, 대중교통, 원자력 발전 등에 적용 가능한 공기 청정 솔루션을 설계 및 개발, 제조하고 있다. AAF는 또 고속 회전 기계를 위한 입구공기 냉각 및 감음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afintl.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