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아발론 호텔과 업무 협약 완료
상태바
FC안양, 아발론 호텔과 업무 협약 완료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5.04.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FC안양) FC안양 아발론 호텔과 업무협약 완료. 박영조 단장(좌)과 전성도 회장(우)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과 최고의 감동을 목표로 품위와 전통 있는 아발론 호텔이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주 안양동에 위치한 아발론 호텔 ISIS HALL에서 열린 후원 협약 조인식에는 FC안양 박영조 단장, 아발론 호텔 전성도 회장 등이 모인 가운데 공동의 이익과 가치를 창출해 상호간의 발전을 도모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FC안양 선수단과, 원정 방문팀이 숙박 시 할인, 특별식 제공,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광고 후원금 등을 지원하는데 합의했다.

아발론 호텔 전성도 회장은 “문화 예술의 도시 안양에 수준 높은 특급 호텔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보답함과 동시에 지역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FC안양 박영조 단장은 “우수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발론 호텔과 협약식을 체결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FC안양의 가용한 홍보자산을 최대한 이용해 아발론 호텔의 특별한 매력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FC안양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아발론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음향시스템을 설치하여 음악 매니아들에게 도심 속 힐링의 장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