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구, 멘토.멘티와 함께해요! 도시락 데이트!
상태바
소사구, 멘토.멘티와 함께해요! 도시락 데이트!
  • 권근홍 기자
  • 승인 2015.03.3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직원 멘토.멘티 등 30명 ‘도시락 데이’운영
   
▲ (사진제공:부천시 소사구) 멘토, 멘티 도시락 데이트

[부천=글로벌뉴스통신] 부천시 소사구에서는 지난 30일 신규직원 멘토․멘티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사대공원에서 ‘도시락 데이’를 가졌다.

2014년 10월 신규발령자와 역량 있는 6급 직원으로 맺어진 멘토․멘티가 작년 10월말에 결연식을 하고 그동안 자율적인 멘토링을 진행해왔으며, 이날 소사대공원에서 다 같이 만나 도시락을 함께 먹으며 따스한 봄볕아래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그동안 새내기 직원들이 조직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고 때로는 부모 같은 마음으로 후배공무원을 아껴주었던 멘토들은 잘 적응하고 있는 멘티들을 대견한 눈으로 지켜보았다.

후배 멘티들은 멘토선배로부터 어떤 가르침을 받았는지 발표하면서 훌륭한 선배들을 본받아 멋진 공무원이 되겠다는 다짐을 했다.

송재용 소사구청장은 “공무원은 선배공무원을 잘 만나서 어떤 가르침을 받느냐에 따라 능력 있는 직원으로 거듭날 수 있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으니 멘토들을 자주 만나 많이 배우고 본받길 바란다”며 “작년 가을 발령받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꽃피는 계절이 왔으니 그만큼 여러분이 자란 것 같아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관련 문의 사항은 소사구 행정지원과 032-625-6013, 또는 트위터 @bc-sosaASD)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