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 고품질 농산물 생산 기원 풍년기원제 가져
상태바
안성맞춤 고품질 농산물 생산 기원 풍년기원제 가져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3.2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촌지도자회 신현태 회장, 생활개선회 박혜영 회장 취임

[안성=글로벌뉴스통신] 안성시 농업을 이끌고 있는 농촌지도자회와 생활개선회(이하 안성시농업인학습단체)에서는 3월 23일 (월) 시 농업기술센터 비봉관에서 풍년기원제를 갖고 안성맞춤 고품질 농산물 생산과 풍년을 기원했다.

특히 이날은 제16대·17대 농촌지도자회장, 제12․13대 생활개선회장 이․취임식이 함께 이루어져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 [사진=안성시] 왼쪽부터 임웅재 전임 농촌지도자회장, 조성숙 전임 생활개선회장, 감사패 수여받은 황은성 안성시장, 신현태 신임 농촌지도자회장, 박혜영 신임 생활개선회장

2015년부터 안성시농업인학습단체를 이끌어갈 신현태, 박혜영 회장은 전임회장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농업인학습단체를 만들 것을 다짐했다.

또 지난 3년간 안성시농업인학습단체를 헌신적으로 이끌어온 임웅재, 조성숙 회장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신임 회장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날 행사에는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들과, 농촌지도자회ㆍ생활개선회 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시 농사의 풍년을 기원하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는 관내 가축전염병 발생으로 축제성 행사를 자제한 가운데, 농업인학습단체 이·취임식, 농촌지도자회기 전달, 농업인학습단체 전임임원과 관련 공무원에 대한 감사요(도자기) 전달식을 가졌다.

특히 안성시농업인학습단체에서 농업‧농촌을 위해 노력한 황은성 안성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유수형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안성시 농업인 학습단체가 더욱 노력해 안성맞춤 농산물의 품격을 올려 잘 사는 농촌을 만드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