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3기 시민참여위원회 위원 모집
상태바
안성시, 제3기 시민참여위원회 위원 모집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4.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청
(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청

[안성=글로벌뉴스통신]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4월 19일(금)까지 ‘안성시 시민참여위원회’ 제3기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산업경제분과 ▶농림축산분과 ▶보건복지분과 ▶문화예술분과 ▶도시환경분과 ▶교육체육분과 ▶공공혁신분과 7개로, 시정참여를 희망하거나 시정활동에 관심이 있는 안성시민(안성시 소재 사업체 임직원 및 관내 학교 재학생 포함)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시민참여위원회 3기 위원으로 선정되면 7월 1일부터 향후 2년간 각 분과활동을 통해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거나 안성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정책을 발굴하는 등 시정 전반에 대한 연구·제안·자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시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우편(17568, 안성시 시청길 25, 안성시청 전략기획담당관)으로 접수하거나 방문접수, 팩스(fax 031-678-2029) 또는 담당자 이메일(rosemi121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제3기 시민참여위원회는 시민의 의견이 행정 협력을 통해 정책 시너지로 발휘될 수 있도록 더욱 체계적인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다.”라며 “안성시 민관협치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시민참여위원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