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24 Hours 무비 시리즈’ 유튜브 1천만 뷰 돌파
상태바
삼성전자, ‘S24 Hours 무비 시리즈’ 유튜브 1천만 뷰 돌파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4.04.0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삼성전자) ’S24 Hours 무비 시리즈’ 스틸컷 이미지
(이미지제공:삼성전자) ’S24 Hours 무비 시리즈’ 스틸컷 이미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능을 주제로 한 단편영화 ‘S24 Hours 무비 시리즈‘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

‘S24 Hours 무비 시리즈‘는 갤럭시 AI 기능으로 달라진 주인공의 24시간을 신선한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각각 6분으로 구성된 4개의 영상은 지난달 7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웨이브, 티빙, 왓챠를 통해 공개됐으며, 전채널 합산 조회수는 5천만 뷰를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각각의 4개 장르의 단편 영화를 통해 갤럭시 AI의 ▲실시간 통역 ▲나이토그래피 ▲게임 퍼포먼스 ▲서클 투 서치 기능을 친근하고 흥미롭게 전달한다.

▲멜로(한낮의 한 낯선) ▲호러(노크 IN THE 다크) ▲액션(WINNING 9PM) ▲판타지(내가 원한 아침) 등 4개 장르의 작품은 모두 ‘D.P.’의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 고민시가 1인 다역의 주연으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는 카메오로 출연해 즐거움을 더했다.

영상에는 “감동을 주는 삼성전자“, “우리 강아지 생각이나 한참 울었다“, “큰 화면으로 보고싶어요” 등 공감 댓글이 다수 게재됐다.

한편, 삼성전자는 ‘S24 Hours 무비 시리즈‘의 성공과 ‘갤럭시 AI’ 확대 적용을 기념해 15일부터 21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S24 Hours 무비 위크‘를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폴드5 ▲갤럭시 탭 S9 시리즈(일반·플러스·울트라) 등 지난해 출시된 9개 모델을 대상으로 갤럭시 AI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 모델 별 세부 기능에 차이가 있으며, 일부 기능은 지원되지 않음

무비위크 첫날인 15일에는 영화 댓글 이벤트 당첨자를 초청해 한준희 감독과 고민시 배우가 촬영 소감,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들려주는 ‘S24 Hours 무비 토크‘가 진행된다.

16일부터 21일까지 삼성 강남을 방문하는 고객은 영화 본편과 메이킹 영상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으며,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하고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I의 무한한 가능성과 새로운 일상을 영상으로 표현한 갤럭시 S24 Hour 무비 시리즈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소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갤럭시 AI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