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장항국가산단 187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상태바
서천군, 장항국가산단 187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4.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천군) 왼쪽부터 김기웅 서천군수와 이성호 선진뷰티사이언스(주) 대표이사
(사진제공:서천군) 왼쪽부터 김기웅 서천군수와 이성호 선진뷰티사이언스(주) 대표이사

[서천=글로벌뉴스통신] 서천군이 5일(금)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이하, 장항국가산단) 내 화장품 원료 제조 전문 기업인 선진뷰티사이언스(주)와 187억 원에 달하는 공장 증설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투자협약의 당사자인 선진뷰티사이언스는 화장품 원료 제조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력 지니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업 성장에 따라 신규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이에, 장항국가산단 내 선진뷰티사이언스 부지에 추가로 약 187억 원을 투자해 공장을 증설할 예정이며, 지역인재 40명을 추가로 고용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장항국가산단 입주 기업으로써 서천군과 투자협약(mou)을 체결하여 장항 1공장을 준공하였고, 올해 1월 장항국가산단 내에 연구개발(R&D)센터를 준공하여 화장품 트렌드에 부합하는 소재 개발에 집중하는 등 기업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장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당사는 지난 1월 장항국가산단 내에 연구개발(R&D)센터를 준공해 화장품 트렌드에 부합하는 소재 개발에 집중하는 등 기업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장을 확장하고 있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장항국가산단에 입주한 기업이 지속적으로 사업 확장 및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기업들이 투자하기 좋은 서천을 만들고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