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숙 국민의힘 후보, 투혼 유세 돌입
상태바
윤희숙 국민의힘 후보, 투혼 유세 돌입
  • 임말희 기자
  • 승인 2024.04.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국민의힘 윤희숙 후보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국민의힘 윤희숙 후보

[국회=글로벌뉴스통신]윤희숙 국민의힘 중구성동구갑 후보가 ‘성동 투혼 유세’에 돌입한다. 

윤희숙 후보는 4일(목) 왕십리 집중 유세를 마지막으로 유세차를 타지 않고 오로지 걸어서 성동구민 속으로 깊숙이 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차량이 들어갈 수 없는 성동의 골목 구석구석까지 들어가는 촘촘한 동선으로 성동구민 한명 한명을 만나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윤 후보 캠프 측 관계자는 “후보가 평소에도 새벽 출근을 하시는 분이지만, 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남은 기간 새벽별을 보며 출퇴근하는 ‘새벽별 선거운동’을 실천하겠다는 의지가 강하다”고 했다.

특히 탄탄하게 준비된 윤희숙 후보 정책공약에 성동구민들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최대한 많은 유권자를 만나 ‘준비되고 실력 있는 일꾼’을 부각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윤희숙 후보는 지난 2일부터 선거구 전역에 ‘윤희숙 지켜주십시오’라고 적힌 선거 현수막을 내걸고 “좋은 정치, 용기 있는 정치 제대로 할 사람에게 꼭 기회를 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그러면서 “저는 성동에 꿈을 안고 왔다. 민주당 대표의 정치적 경쟁자를 제거하기 위해 낙하산 공천된 후보와 달리 성동의 미래 가치를 알기에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왔다”며, “성동을 향한 진심이 구민 여러분께 닿을 때까지 혼신을 불태우겠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