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재, 소상공인·자영업자 현명한 선택 촉구
상태바
최승재, 소상공인·자영업자 현명한 선택 촉구
  • 임말희 기자
  • 승인 2024.04.0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임말희 기자)국민의힘 최승재 의원이 4일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총선에서 소상공인 친화형 정책을 낸 후보를 제대로 선택해 줄 것을 호소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임말희 기자)국민의힘 최승재 의원이 4일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총선에서 소상공인 친화형 정책을 낸 후보를 제대로 선택해 줄 것을 호소했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소상공인연합회 초대회장을 지내고 지난 1월 중소기업계 3,500여명과 국회 본청 앞 기자회견을 통해 중대재해처벌법 유예를 강력히 촉구한 바 있는 국민의힘 최승재 의원이 4일(목) “소상공인·자영업자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으로 힘을 모아 진짜 민생 총선을 만들어 내야 한다”며 이번 총선에서 소상공인 친화형 정책을 낸 후보를 제대로 선택해 줄 것을 호소했다. 

최승재 의원은 이날 오후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선거 때마다 각 당은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삶의 터전인 상점을 돌면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으나 황폐화되고 있는 여러분들 절규를 외면하고 처절한 삶을 방치하다시피 한 정치권의 무책임한 행태에 대해 책임지는 자세로 반성과 쇄신이 우선돼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이번 국회에서 거대의석을 가진 의회 절대 권력의 정치가 입으로만 공정을 외치면서 국민을 배신하고 현혹하며 나라를 절망으로 빠뜨렸던 경험을 했다”라면서 “이러한 비참한 현실을 직시하고 제대로 된 생명줄을 마련하기는커녕, 방관만 하고 있다가 이제 와서 표만 달라고 나서는 정치권에 대해 전국의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은 분연히 일어나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文정부와 민주당이 코로나 사태의 전국적 영업제한과 일방적인 친노동 정책으로, 이념을 앞세운 포퓰리즘으로 일관한 것이 자영업 체력악화의 원인”이라고 지적하고, “현명한 선택으로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최승재 의원은 “지난 4년간의 여야 정책을 꼼꼼히 체크, 우리 삶을 피폐하게 만든 정치세력을 심판하고, 소상공인 친화형 정책 후보를 제대로 선택해야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새로운 4년을 열어갈 수 있다”며, “정치권이 여러분을 무시 못하는 정치환경, 진짜 민생 총선을 만들 수 있도록 현명한 선택에 나서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