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구 예산군수, 군도 12호 인도 설치사업 현장 점검 실시
상태바
최재구 예산군수, 군도 12호 인도 설치사업 현장 점검 실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4.0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예산군) 최재구 예산군수, 군도 12호 인도 설치사업 현장 점검 실시
(사진제공:예산군) 최재구 예산군수, 군도 12호 인도 설치사업 현장 점검 실시

[예산=글로벌뉴스통신] 최재구 예산군수는 삽교읍 상하리에서 덕산면 읍내리를 잇는 군도 12호 인도 설치사업 현장점검을 통해 진행 사항을 확인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했다.

군도 12호 인도설치사업은 삽교읍 상하리에서 덕산면 읍내리를 잇는 2.7㎞ 구간 벚꽃길을 38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주민편의 및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폭 3∼6.7m의 인도를 설치하고 도로 선형을 조정하는 사업이다.

또한 140면의 평행주차장 조성, 쉼터 및 바닥조명 설치해 경관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3월 착공했으며, 4월 말까지 추진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인도 개설과 함께 주변 환경을 정비해 관내에 또 하나의 벚꽃길 명소를 형성하고 주변에 위치한 음식점 및 카페 등을 활용해 군민과 관광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대표적인 산책코스를 조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군도 12호가 지역 상권과 주변 관광지를 잇는 대표적인 보행거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