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시장 ‘군포기업 ㈜톡시온의 따뜻한 마음이 고맙다’
상태바
하은호 시장 ‘군포기업 ㈜톡시온의 따뜻한 마음이 고맙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3.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군포기업 ㈜톡시온의 따뜻한 마음이 고맙다’
(사진제공:군포시)하은호 군포시장 ‘군포기업 ㈜톡시온의 따뜻한 마음이 고맙다’

[군포=글로벌뉴스통신]지난 28일(목) 주식회사 톡시온은 연구 개발한 제품 베녹스50ml 300개(600만원 상당)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군포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하은호 군포시장, ㈜톡시온 최은호 대표, 이석진 군포산업진흥원장 등이 참석했다.

최영훈 대표는 “톡시온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기업의 기술이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석진 군포산업진흥원장은 “진흥원에서 추진하는 지원사업을 통해 기업이 활성화되고 좋은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보람되며 협력을 통해 기업이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히겠다”라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에서 시작하는 기업들이 다양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가지고 크게 성장해 나가길 바라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려는 마음으로 직접 개발한 제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기탁한 물품은 노인복지관 2곳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톡시온은 뱀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바이오 소재 기업으로 작년 12월 한국일보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특허대상에서 ‘바이오/헬스 부분’ 대상을 수상하여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