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
상태바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4.03.27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

[수원=글로벌뉴스통신]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3월27일(수) 오후5시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256번길16 수원올림픽공원에서 ‘경기 반도체벨트’거리인사를 했다. 

한동훈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수원에 온 것이 네 번째이다. 경기 남부는 우리 국민의힘에게 각별한 곳이다. 우리는 20년 간 622조를 반도체 사업 경기남부에 투입하기로 약속했다. 거기에 따른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저희 국민의힘이 반도체벨트에 국민의힘 후보들이 국회에 진출해야 한다.지금은 반도체 사업은 단순한 경쟁, 단순한 시장경쟁의 시대를 넘어선 지 오래다. 각국은 엄청난 자원의 보조금을 퍼붓고 반도체 사업을 마치 국가 간의 전쟁처럼 치르고 있다. 상대 편의 반도체산업을 죽이고 자기 편이 반도체산업의 우위를 점하고 그 독점력을 가지고 나라 발전의 기틀로 삼겠다라는 생각들을 대부분의 나라가 하고 있다. 저희는 거기서 지면 나라가 운영되기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정치가 반도체 사업을 지원해야 한다.경기 남부의 후보들이 22대 국회 첫 번째 법안으로 반도체산업지원특별법을 공동발의할 것이다.이곳은 대한민국 전체의 발전에 핵심적인 의미가 있는 곳이다. 저희 국민의힘은 그걸 아는 정치세력이다. 우리 국민의 삶을 책임질만한 책임감과 실력이 있는 세력이다."고 밝혔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

김현준 경기 수원시갑 국회의원 후보는 "수원시갑 장안구 국민의힘 후보 김현준이다. 방금 비대위원장님께서 말씀하신대로 반도체벨트를 통해서 반도체 강국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 김현준 후보가 앞장서겠다. 많이 성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근 경기 화성시병 국회의원 후보는 "화성병 지역이다. 화성 병점은 초인류 반도체 도시로 간다."고 말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과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들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후에 유경준 후보가 포즈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과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들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후에 유경준 후보가 포즈

유경준 경기 화성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화성정 후보 유경준이다. 화성 삼성전자 화성캠퍼스는 메모리뿐만 아니고 비메모리 분야 청년벤처창업투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메모리와 비메모리의 메카로 삼성전자 화성 캠퍼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수원용인오산화성 후보 경기 반도체벨트 거리인사

박재순 경기 수원시무 국회의원 후보는 "수원무 국민의힘 박재순이다. 우리 지역 신동에 ‘반도체 통합행정청’을 신설, 유치해서 기업이 살아날 수 있고, 또 삼성이 살아날 수 있고, LG가 살아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문규 경기 수원시병 국회의원 후보는 "우리나라 1번 수출품목 반도체다. 반도체 1등 기업은 어디인가. 바로 삼성전자다. 삼성전자는 수원에 있다. 수원은 반도체가 생산되는가. 수원이 반도체가 생산되지 않는다. 앞으로 수원이 반도체 중심지역이 된다. 그것이 반도체메가시티특별법이다. 수원이 이 3大 지원, 인력과 전력과 공업용수 이 3大 지원을 통해서 반도체메가시티의 허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수정 경기 수원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수원정의 이수정이다. 저희는 죽을 때까지 노력할 것이다. 수원에서 반도체 생산 꼭 하겠다."고 말했다.

고석 경기 용인시병 국회의원 후보는 용인병의 고석 후보이다. 4월 10일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압승을 하여 우리 대한민국의 100년을 먹여살릴 반도체 초격차 유지하고 메가시티특별법을 통과시켜서 수원도 뜨고, 화성도 뜨고, 용인도 뜨고, 대한민국이 뜨는 그런 걸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정민 경기 화성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삼성전자의 반도체 엔지니어 한정민이다. 반도체는 우리나라 미래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산업이다. 이재명 대표는 반도체산업의 문을 열겠다 하였지만, 민주당 K칩스법을 반대하였다. 민주당이 반도체산업의 스크린도어를 하고 있는 것이다.저는 이러한 민주당이 반도체산업을 기업에 대한 특혜로 몰아가는 폄하를 견딜 수가 없다. 제가 반드시 국회에 들어가서 반도체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특별법을 적극 지원하고 우리나라의 미래먹거리를 책임지겠다. 감사하다.

홍윤오 경기 수원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새인물, 새바람 서수원 해결사 홍윤호 인사드린다. 반도체가 수원이고 수원이 반도체이다. 저는 인공지능 반도체 메가시티 구축을 통해서 이 수원을 반도체 메가시티의 출발점이자 허브로 만들겠다. 이번엔 2번이다. 2번.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효은 경기 오산시 국회의원 후보는 "오산시 국회의원 후보, 국민의힘 영입인재 김효은이다. 도대체 4차 산업 인재를 육성하고 AI 초격차 시대에 인재를 육성한다는 뜬구름 잡는 이야기 말고, 진짜 우리 교육 현장에 참된 4차 산업 인재는 교육전문가, 정말 교육 수업을 아는 전문가가 해결해야 될 열쇠라고 생각한다. 저는 20년이 가까이 되는 시간 동안 학교 현장 그리고 사교육 현장에서 아이들과 학부모들과 함께 노력을 해 온 사람이다. 우리 교육 정말 중요하다. 미래를 위한 우리 진정한 AI, 반도체 인재 육성을 위해서 저 김효은이 오산시에 목숨 바쳐 일하겠다."고 말했다.

이원모 경기 용인시갑 국회의원 후보는 "용인갑 이원모 후보다. 시스템반도체 국가산단이 들어서는 용인시 처인구는 세계 최고의 반도체 허브도시라는 원대한 꿈을 품은 곳이다. 지금 대한민국의 미래가 처인구의 미래이고 여기 계신 여러분들의 미래이다.발목잡기 막아내겠다. 방탄국회 막아내겠다. 여러분의 힘이 필요하다. 용인시 처인구의 힘, 국민의 힘, 대한민국의 힘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이상철 경기 용인시을 국회원 후보는 용인의 아들, 용인의 꽃 이상철 인사드린다. 기흥은 반도체 배후단지로써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발전시키겠다.먼저 방탄국회, 이재명 사당화하고 있는 민주당을 반드시 이겨내겠다. 4월 10일은 우리 국민의힘을 보여줄 절체절명의 일이다.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홍형선 후보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홍형선 후보

홍형선 경기 화성시갑 국회의원 후보는 "서해바다가 옆에 있는 화성갑의 홍형선이다. 미래 자동차와 함께 반도체산업 이 홍형선도 앞장서겠다. 대한민국 명운이 걸린 선거에서 이 홍형선 반드시 필승으로 보답하겠다. 이 모든 것을 한동훈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강철호 경기 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용인정의 강철호 인사 올린다. 대한민국은 반도체 강국이다. 그러나 그걸로 충분하지 않다. 앞으로 대만도 넘볼 수 없고, 일본도 넘볼 수 없고, 중국도 넘볼 수 없는 반도체 초강국으로 가야 된다. 여기 계신 분들 믿음직스럽지 않은가. 대한민국 반도체 초강국 다같이 만들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