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단원구 노인지회, 제18기 노인대학 개강
상태바
안산시 단원구 노인지회, 제18기 노인대학 개강
  • 이병휘 기자
  • 승인 2024.03.2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글로벌뉴스통신]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20일 단원구 노인지회가 단원구지회(단원구 선부동 소재) 강당에서 제18기 단원구 노인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고 21일(목) 밝혔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시 단원구 노인지회, 제18기 단원구 노인대학 개강식 개최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시 단원구 노인지회, 제18기 단원구 노인대학 개강식 개최

이번 개강식은 박소운 안산시 복지국장, 이필상 단원구 노인대학장을 비롯해 노인대학생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사 및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학사 일정 소개 ▲학장 인사 ▲축사 등 순서로 진행하며 어르신들의 힘찬 인생 2막을 응원했다.

단원구 노인대학의 수업은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24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교양, 시사, 여가 활동, 생활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교육이 이루어진다.

이필상 노인대학장은 “이번 노인대학 개강으로 어르신들이 다양한 강좌를 통해 배움의 기쁨을 누리며 삶의 활력을 찾고 친교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운 복지국장은 “노인대학 개강을 축하드리며, 배움을 향한 어르신들의 도전과 열정에 깊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노인대학을 통해 자기계발은 물론, 건강한 노후를 위해 배움의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