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리테일, 포천물류시대 열다
상태바
㈜지아이리테일, 포천물류시대 열다
  • 김일 기자
  • 승인 2024.03.18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주)지아이리테일 제공) 임종하 대표이사
(사진: (주)지아이리테일 제공) 임종하 대표이사

[포천=글로벌뉴스통신] (주)지아이리테일은 3월 16일(토) 기존 남양주센터를 모두 포천센터로 통합하는 작업을 완료하여 본격적인 포천물류시대를 열게 되었다.

(주)지아이리테일(http://www.giretail.co.kr/)은 광성유통을 모태로 하여 설립된 법인으로, '굿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자사몰 ‘굿아이스크림 쇼핑몰’ (www.g-ice.co.kr), 네이버스마트스토어 ‘굿아이스크림몰’ (https://smartstore.naver.com/g-ice) 외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전국의 모든 아이스크림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콜드체인 3PL물류를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에 포천으로 확장이전을 통하여 기존의 아이스크림 유통뿐만 아니라 콜드체인 3PL물류를 더욱 확장하기 위한 회사의 비전을 실천하는 첫 출발점이 될 것이다.

(주)지아이리테일은 포천물류센터를 기반으로 수도권과 전국을 아우르는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포천물류센터는 자동화 설비와 콜드체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지아이리테일의 임종하 대표이사는 "포천물류센터의 오픈은 우리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큰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