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갑 이명수 국민의힘 의원,김영석ㆍ 전만권 예비후보 지지
상태바
충남 아산갑 이명수 국민의힘 의원,김영석ㆍ 전만권 예비후보 지지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4.03.1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영석 캠프)충남 아산갑 이명수 국민의힘 의원,김영석ㆍ 전만권 예비후보 지지
(사진제공:김영석 캠프)충남 아산갑 이명수 국민의힘 의원,김영석ㆍ 전만권 예비후보 지지

[국회=글로벌뉴스통신]충남 아산갑 4선인 이명수 국민의힘 의원은 2024. 3. 14. 14:30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영석(아산갑), 전만권(아산을) 국민의힘 예비후보를 지지하며, 총선 필승을 위해 동료시민들과 함께 혼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22대 총선은 국가의 명운을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이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 자유민주주의 수호, 정치·경제의 정상화와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헌신하기로 하였다."고 설명했다.

이날 지지 선언에는 이명수 국민의힘 국회의원, 김영석·전만권 예비후보, 김응규 도의원, 박정식 도의원, 이기애 아산시의회 부의장, 김은아 시의원, 맹의석 시의원, 박효진 시의원, 신미진 시의원, 윤원준 시의원, 전남수 시의원, 홍순철 시의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김영석 예비후보는 중앙부처 담당자부터 차관, 장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국정 경험을 갖고 있으며, 민선8기 출범 후 힘쎈충남 준비위원회(인수위) 위원장과 충청남도 베이밸리 메가시티 민·관합동추진단 공동단장으로서 충청남도 미래 50년, 100년의 청사진을 그리는데 구심 역할을 수행하는 등 아산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준비된 후보라며 지지 의사를 다졌다.

또한, 전만권 예비후보는 천안시 부시장과 행정안전부 국장을 역임한 행정전문가로 아산시 선거구가 갑·을로 분구된 후 기울어진 지역의 정치 구도를 회복시키고, 아산시를 균형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최적의 일꾼이라며 지지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아울러, 참석자들은 뜻을 같이하는 모든 분들이 원팀이 되어 반드시 승리하여 국민의힘 충청권 필승과 전국 압승의 교두보를 만드는데 힘을 모으자고 결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