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리테일, 대진대 영화영상학과와 산학 교류 논의
상태바
㈜지아이리테일, 대진대 영화영상학과와 산학 교류 논의
  • 김일 기자
  • 승인 2024.03.1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글로벌뉴스통신] 3월 14일(목) 16:30 ㈜지아이리테일(임종하 대표) 김일 이사는 경기 북부 최대의 명문종합 대학인 대진대학교 인문예술대학 영화영상학과 윤장호교수(학과장)와 산학 교류 논의를 진행하였다.

㈜지아이리테일(임종하 대표_이하 굿아이스크림이라 한다)은 포천시 소흘읍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유통 및 콜드체인 물류를 진행하고 있는 회사로써 굿아이스크림 쇼핑몰(www.g-ice.co.kr)을 운영하며 전국에 모든 브랜드의 아이스크림을 유통하고 있는 회사이다. 

윤장호 교수는 대진대학교 영화영상학과(포천시 선단동_https://djfilm.daejin.ac.kr/sites/djfilm/index.do)는 “이론과 실기의 균형을 통해 졸업 후 현장에 나가서 곧바로 실무를 담당할 수 있는 영화영상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따라서 실무형 교육과정과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영화제작에 필요한 시사실, 녹음실, 디지털 편집실, 종합 편집실(D·I), 포스트프로덕션 제작 실습실, 영화 스튜디오 등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현장의 트렌드에 맞춰 4K기반의 영상제작을 구현할 수 있도록 장비를 구축하고 교육환경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세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제작된 다수의 영화는 국내 영화제뿐만 아니라 해외 영화제에서 수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라고 학과를 소개해 주었다.

굿아이스크림 김일 이사는 “회사가 포천 시대를 시작하면서 회사의 웹 디자인, 홈페이지 디자아인뿐만 아니라 회사 홍보를 위한 영상 제작 등에 대하여 지역 소재의 대학과 협력을 통하여 기업과 대학이 상생하는 기반을 만들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영화영상학과 윤장호 교수는 “이번 기회를 통하여 지역 소재 기업과 대학이 협력하여 더 많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산학협력의 좋은 모델이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김일 기자) 왼쪽부터 김일이사, 윤장호교수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김일 기자) 왼쪽부터 김일이사, 윤장호교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