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영빵집, 군포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
상태바
고재영빵집, 군포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4.03.04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재영빵집)고재영빵집, 군포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
(사진제공:고재영빵집)고재영빵집, 군포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

[군포=글로벌뉴스통신]고재영빵집은 4일(월) 군포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 업체로 등록됐다.

고재영빵집에서는 인기제품으로 상품을 구성 했으며 3만원은 현미미강빵, 쑥식빵, 잡곡식빵, 호밀빵,밤빵, 앙금빵, 치즈빵이며 5만원 상품은 현미미강빵, 쑥식빵, 잡곡식빵, 호밀빵,밤빵, 앙금빵, 치즈빵 옥수수빵, 컵케이크, 떡빵, 소금빵, 모듬쿠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고향사랑 기부제(https://url.kr/f81m9y)는 개인이 자신의 거주지를 제외한 다른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고, 지방자치단체는 기부금으로 고향사랑기금을 조성해 취약계층 지원·청소년 지원 등 주민복리 증진에 사용할 수 있는 제도로 온라인 고향사랑e음 사이트를 통해 기부금 기탁부터 답례품 선택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접근성이 낮은 도민을 위해 전국 농협에서도 기부금 기탁이 가능하다.

개인은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금의 30% 이내에서 지역 특산품 등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10만 원 이하의 기부금은 전액 세액 공제되며,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를 공제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