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교육지원청, 문해교육 이수자 초등학력인정서 수여
상태바
군포의왕교육지원청, 문해교육 이수자 초등학력인정서 수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2.27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문해교육 이수자 초등학력인정서 수여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문해교육 이수자 초등학력인정서 수여

[군포=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성정현)은 27일(화) 군포시평생학습마을((구)수리산상상마을) 느티나무학교 졸업식 및 수료식에서 초등 성인 문해 교육과정을 이수한 학습자 8명에게 학력인정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군포시평생학습마을의 느티나무학교는 비문해․저학력 성인을 대상으로 문해교육 및 초등학력 취득 기회를 제공하며, 교육 소외 계층의 기초 및 자주적 생활 능력 향상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초등 성인 문해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료생 2명을 배출한 바 있다.

군포시평생학습마을 2층 한글마루에서 진행된 이 날 졸업식에는 성정현 교육장, 하은호 군포시장을 비롯해 느티나무학교 졸업생 및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성정현 교육장은 “「배움에는 끝이 없고, 또한 때가 없다」라는 말을 몸소 실천해주신 졸업생 여러분들에게 깊은 경의를 표하며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이 앞으로도 평생교육의 장에 계속 도전하시기를 바란다”라며, “느티나무 학교에서 배우고 익힌 소중한 지식들과 겅험들을 후배들에게 아낌없이 물려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