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안양과천상의 조찬간담회 특강
상태바
최대호 안양시장, 안양과천상의 조찬간담회 특강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2.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최대호 안양시장, 안양과천상의 조찬간담회 참석…“광역철도망 확충”
(사진제공:안양시)최대호 안양시장, 안양과천상의 조찬간담회 참석…“광역철도망 확충”

[안양=글로벌뉴스통신]최대호 안양시장이 20일(화) 안양과천상공회의소(이하 안양과천상의)에서 열린 ‘상공인 초청 조찬 간담회’에 참석해 시정 운영 방향을 설명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30분부터 만안구 안양동 안양과천상공회의소 5층 대회의실에서 안양과천상의 주관으로 조찬간담회가 열렸다.

최 시장은 이날 프레젠테이션(PT)을 통해 시정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기업의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청취, 답변했다.

특히 10년 전 경부선 지하화 기본구상 용역(2013년 5월~2014년 5월) 당시 제작한 동영상을 함께 감상했다.

최 시장은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GTX-C노선 등 착공 ▲출산지원금 2배 인상 ▲다산목민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소식을 언급하며 “광역철도망 확충 등으로 앞으로 시민이 더욱 편리해지고, 경제에도 활력이 생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민선 8기 공약 추진 현황 161건 중 154건(95%)이 정상 추진 중”이라며 “시의 소중한 재원인 기업의 법인세, 소득세가 값지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조찬간담회에는 배해동 안양과천상의 회장,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강득구 국회의원,민병덕 국회의원,최병일 안양시의회의장을 비롯한 회원사, 유관기관, 사회단체, 안양시의회 관계자 등 16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