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함께 걷는 등굣길’성금 1,000만원 전달
상태바
BNK부산은행·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함께 걷는 등굣길’성금 1,000만원 전달
  • 김명화 기자
  • 승인 2024.02.2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구) 좌측 첫 번째 BNK부산은행 문정원 본부장, 
(사진제공:남구) 좌측 첫 번째 BNK부산은행 문정원 본부장, 우측 첫 번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희석 부산지역본부장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지난 2월19일(월) BNK부산은행·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2024년 신학기‘함께 걷는 등굣길 사업’전달식을 가졌다.

‘함께 걷는 등굣길 사업’은 2009년부터 부산은행의 후원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매년 신학기를 맞이하는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학용품 등 구입비를 지원해 온 사업이다.

2019년부터는 남구 저소득 아동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후원액은 5,950만원에 달한다.

전달식에 참석한 BNK부산은행 문정원 동부·울산영업본부장은“우리나라의 미래인 학생들을 위한 뜻깊은 사업에 부산은행이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을 이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은택 구청장은“남구 내 아동들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며“전달해주신 성금은 저소득 아동의 신학기 지원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1,000만원이며, 남구 소재 중·고등학교 신입생, 재학생 20가구에 50만원씩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