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설 명절맞이 물가안정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개최
상태바
횡성군. 설 명절맞이 물가안정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개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4.02.06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설 명절맞이 물가안정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개최( 사진 가운데 왼쪽 유상범 국회의원, 가운데 오른쪽 김명기 군수 )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설 명절맞이 물가안정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개최( 사진 가운데 왼쪽 유상범 국회의원, 가운데 오른쪽 김명기 군수 )

[횡성=글로벌뉴스통신] 횡성군(군수 김명기)은 횡성5일장날 설 대목을 맞이하여 2월 6일(화) 횡성전통시장에서 유상범 국회의원, 김명기 군수, 김영숙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한창수 도의회 부의장, 최규만 도의원, 황광열 시장조합장 및 조합원, 군청 관계부서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설 맞이 물가안정 과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개최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설 명절맞이 횡성5일장날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전경 사진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설 명절맞이 횡성5일장날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전경 사진

이날 캠페인에서는 자율적으로 나온 군청 직원과 횡성시장 조합원들이 함께 시장에 나와 장을 보는 등 활동을 펼쳐 전통시장 곳곳에 온기가 돌았다.

또한 부대행사로 전통시장 조합 사무실 앞에서는 전통시장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참기름 1병을 증정하는 2024년 설맞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 행사가 열렸다.

김명기 군수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더라도 가장 큰 명절인 설에는 모두가 풍요롭게 보낼 수 있어야 한다.”며, “설 대목을 앞두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이벤트와 시책들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풍요로운 2024년 횡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