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회 국민의힘 예비후보,"옥천 물류산업" 제안
상태바
김성회 국민의힘 예비후보,"옥천 물류산업" 제안
  • 허승렬 기자
  • 승인 2024.02.0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성회 캠프)옥천군 기자회견 현장 사진
(사진:김성회 캠프)옥천군 기자회견 현장 사진

[옥천=글로벌뉴스통신]국민의힘 김성회 예비후보(보은군·옥천군·영동군·괴산군)는 2월5일(월)옥천군청 기자실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성회 예비후보는 “저는 나와 내 가족의 부를 늘리는 사람이 아니라 지역 주민의 부를 늘리는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며, “동남4군과 옥천 주민의 부를 늘리기 위해 출마했음”을 강조했다.

김성회 예비후보는 “지금까지 서울편입, 수도권-부산권-호남권 3축 메가시티가 정치권에서 이슈가 될 때 충청도 정치인들은 무엇을 하고 있었는가?”라며, “충청권 정치인들이 제대로 일을 하지 않아서 충청메가시티가 제대로 논의조차 안되고 있다”고 질타했다. 그러면서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모든 충청권 후보들이 충청메가시티를 공약으로 제시할 것”을 제안했다.

김성회 예비후보는 “충청메가시티를 조성하고 동남4군을 배후기지로 만들어야 주민들이 잘 살게 될 것”이라며, “이번 선거에서 중앙 정부와 정치권을 움직일 수 있는 힘있는 후보들이 많이 당선되어야 충청 지역이 소외되지 않을 것”이라 주장했다.

김성회 예비후보는 “옥천은 지리적으로나 교통 여건으로나 대한민국의 중심이므로 대한민국 물류HUB로 발전시켜야 할 지역이지만, 지역 주민의 피해와 희생을 통해 산업을 발전시키는 것을 잘못”이라 지적하면서, “주민들의 안전과 환경과 삶의 질을 희생시키지 않고, 오히려 주민들을 부자로 만들고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물류산업 구조 전체를 재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첫째, 교통망을 새롭게 조성하여 주민들의 생활 공간이나 동선과 겹치지 않도록 하고, 둘째, 새롭게 대규모 물류단지를 조성하여 기존 물류단지의 이전 및 새로운 물류기업 유치를 추진하고, 셋째, 과감한 세재혜택과 인센티브를 통해 지역 주민의 일자리와 부를 늘리는 정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성회 예비후보는 윤석열 정부 출범과 함께 대통령실 종교다문화 비서관으로 내정되면서, “윤통의 복심”으로 알려진 바 있다. 현재는 (사)한국다문화센터 대표, YC청년회의 충북대표를 맡고 있으며, 윤석열대통령 인수위 상임자문위원, 윤석열대통령후보 중앙선대위 시민사회특보, 반기문을 사랑하는 사람들-반딧불이 중앙회장, 박근혜 대통령후보 중앙선대위 대변인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