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중소·벤처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상태바
안성시, 중소·벤처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4.01.3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성시) 중소·벤처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사진제공:안성시) 중소·벤처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안성=글로벌뉴스통신] 안성시는 지난 30일(화), 안성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2024년 중소·벤처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안성 관내의 기업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 11개 유관기관, 안성시 및 안성상공회의소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자금 및 금융 지원, 수출, R&D 지원 등 주요 지원 시책 설명과 더불어 1:1 현장 상담 부스도 운영하여 기업 애로사항 및 지원 시책에 대한 맞춤형 설명이 이뤄졌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시기일수록 새로운 도전을 필요로 하는데 기업가 정신으로 잘 헤쳐 나가시리라 믿으며, 안성시도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자 산단 개발에서 기업지원까지 한 번에 이뤄질 수 있도록 첨단산업과를 신설하였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업지원을 위한 안성산업진흥원 설립과 기업경영 여건 개선 및 근로자 복지 증진을 위한 노후산단 고도화 사업도 진행 중이다.” 또한, “안성시 산업생태계 조사·연구를 위해 10인 이상 기업체를 대상으로 기업 전수 조사를 진행할 계획으로 안성 산업 발전의 초석이 되는 중요한 조사인 만큼 기업대표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