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설맞이 기념공연 악극 가시나무새 열려
상태바
광명문화재단,설맞이 기념공연 악극 가시나무새 열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1.3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글로벌뉴스통신](재)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오는 2월 3일 오후 2시와 6시 총 두 차례에 걸쳐 악극 <가시나무새>를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올린다.

이번 공연은 재단에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게 특별히 마련되었다.

악극 <가시나무새>는 오로지 가족의 생계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우리의 할머니, 어머니, 누이의 이야기를 화려한 춤과 노래 그리고 눈물과 웃음이 있는 뮤지컬로 그려냈다.

극 중, ‘전여사’역에 배우 전원주, ‘최달봉’역에 배우 한인수가 출연하며, 이외에도 최서연, 나기수, 박선주 등 실력 있는 원로 배우들이 출연하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재)광명문화재단 어연선 대표이사는“민족 대명절 설날, 악극 <가시나무새>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명문화재단 설맞이 기념공연 악극 <가시나무새>는 7세 이상 관람가이며 R석 3만 원, S석 2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과 예매 방법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예술기획팀 02-2621-8813)

(사진제공:광명문화재단)광명문화재단,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설맞이 기념공연 악극 가시나무새 열려
(사진제공:광명문화재단)광명문화재단,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설맞이 기념공연 악극 가시나무새 열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