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앤굿,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기업 캠페인 참여
상태바
㈜필앤굿,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기업 캠페인 참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1.3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글로벌뉴스통신]30일(화),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본부장 정성준)는 ㈜필앤굿(대표 변재필)과 함께 ‘좋은이웃기업’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필앤굿은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기업에 참여하여 르완다 4명의 아이들을 지원하게 되었다. ㈜필앤굿은 글로벌축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혁신적인 유통 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고품질의 축산물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으로 추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다양한 나눔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변재필 ㈜필앤굿 대표는 “굿네이버스를 통하여 나눔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기본적인 삶을 영위하기도 힘들었을 르완다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정성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장은 “기꺼이 나눔을 실천해주신 대표님의 마음이 아이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이웃기업’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기업 대상 굿네이버스 나눔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다. 지역 내 동참을 원하는 기업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031-778-70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