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수 부천시장 적십자특별회비 전달
상태바
김만수 부천시장 적십자특별회비 전달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3.0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회비 모금 참여분위기 조성
   
▲ (사진제공:부천시)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부천=글로벌뉴스통신] 김만수 부천시장이 적십자회비 모금참여 독려의 일환으로 지난 4일 특별회비 1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김훈동)에 직접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김훈동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을 비롯해 안순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회장, 김기명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대의원, 김순자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대의원, 안성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부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올해 부천시 적십자회비 모금 목표액은 7억7천여만원으로 모금용지 배부를 통해 자율 모금중이다.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기간으로 운영했으며, 2월 9일부터 28일까지 2차 모금을 진행했다. 현재 3차 모금을 준비중이다. 

김 시장은 “적십자회비 모금액은 재난·재해 이재민 구호와 홀몸어르신, 소년소녀가장,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데 소중하게 쓰이는 만큼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매년 적십자회비를 자율 모금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각 가정과 사업장으로 배부되는 지로용지로 금융기관(CD/ATM, 무인공과금수납기)에 납부하거나 용지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납부할 수 있다.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www.redcross.or.kr)와 인터넷지로(www.giro.or.kr), 휴대폰(1577-8010)을 이용하거나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에서도 납부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