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2024년 정월대보름 달달한 콘서트 개최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2024년 정월대보름 달달한 콘서트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1.2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대표이사 전형주) 기획공연, 정월대보름 <달달한 콘서트>가 오는  2월 24일 토요일 오후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진행된다.

 <달달한 콘서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악 명인들과 세종국악관현악단 오케스트라의 협연을 통해 우리문화의 가치를 확산하고, 갑진년(甲辰年) 새해, 시민들의 희망찬 출발을 기원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이번 공연은 섬세한 곡 해석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박상우 지휘자와 창단 32년을 맞이한 세종국악관현악단이 함께한다. 특히 올해로 데뷔 30년, 혼으로 노래하는 시대의 가인 장사익이 ‘찔레꽃’,‘봄날은 간다’등의 노래를 선보인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전통타악 그룹 뿌리패 예술단의 판놀음과 강태홍류 가야금산조의 명인 이문희의 협주, 소리꾼 이은비의 액맥이 타령 등 다양한 곡 들이 준비되어 있다.

 재단 관계자는“2024년 갑진년과 정월대보름의 의미를 시민들과 나누며 국악공연을 통해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공연의 관람료는 R석(1층) 30,000원, S석(2층) 20,000원으로 정월대보름 맞이 달달한 할인(2월 출생자, 본인포함 2매, 50%), 문화회원 할인(1인 4매, 50%) 등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시민들이 희망찬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gunpo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2024년 첫번째 국악콘서트, 정월대보름 달달한 콘서트 개최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2024년 첫번째 국악콘서트, 정월대보름 달달한 콘서트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