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국민의힘 충남도당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2024국민의힘 충남도당 신년인사회 개최
  • 허승렬 기자
  • 승인 2024.01.1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허승렬 기자)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허승렬 기자)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예산=글로벌뉴스통신]2024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홍문표) 신년인사회가 1월14일(일)오후2시 스플라스 리솜 그랜드홀에서 개최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허승렬 기자)홍문표 충남도당 위원장
(사진:글로벌뉴스통신 허승렬 기자)홍문표 충남도당 위원장

홍문표 국민의힘 충남도당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안보 문제,생산경제, 정의"를 말했다.이어서 충청의 숙원 사업 건의는"혁신도시 공공기관 이전 꼭 만들어달라. 장항선 서해복선 고철철도가 예타만 진행되고 있다.논산훈련소 육군사관학교 이전문제,서산 해미 공군비행장 민간과 함께 쓰도록 힘써 달라. 생활정치를 통해서 이 나라를 이끌어 달라"고 요청하였다.

나아가 "공짜 반값 철새 정치는 안되는 것이다.정의가 바로 서야한다."고 강조하였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대한민국 전체 생각을 스윙보드했다. 충청인의 마음을 얻는것은 대한민국의 마음을 얻는것이다. 윤봉길,짐좌진은 충남인의 정신이다.특권을 내려 놓는 정치를 가장 잘알아 보시는 분이 충남인이다. 국민의힘은 바로 바로 특권을 내려 놓겠다.우리는 정치개혁면에서 말이 아닌 실천을 하겠다.정치개혁을 마음으로 지지해 주실것이다. 중량감이 있는 정치인이 여기에 있다.동료 여러분,우리 국민의힘은 충남에 더 잘해야 한다. 충남인들의 삶을 바로 개선 할수 있도록 충남도당에 요청한다. 충남도당은 홍문표,정진석,이명수,성일종,장동혁을 보유한 당이다. 이런 정책을 뒷받침하는 김태흠 지사가 있다.6명의 기라성 같은 당협 위원장이 있다. 낮에도 밤에도 국민의힘이 노력합시다."라고 밝혔다.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인사말에서 " 오는 총선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이 걸린 중요한 선거다.대한민국의 미래 충남도민들이 만들어 낸다는 그런 각오로 총선에 임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한지아 비대위원은 인사말에서 "정쟁이 아닌 따뜻이 함께 가는 길에 충청인과 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홍문표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장동혁 사무총장,정진석,이명수,성일종 국회의원,김형동 국회의원(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김태흠 충청남도지사,한지아 비상대책위원,손인춘 중앙여성위원장,박경귀 아산시장,이완섭 서산시장,이응우 계룡시장,최재구 예산군수,이용록 홍성군수,오성환 당진시장,최원철 공주시장,김기웅 서천군수,박범인 금산군수,박상돈 천안시장,백성현 논산시장, 김동일 보령시장,조길연 충남도의회의장,조미선 천안갑 당협위원장,이정만 천안을 당협위원장,이창수 천안병 당협위원장,전만권 아산을 당협위원장,최호상 논산계룡 금산당협 위원장,정용선 당진 당협위원장,이인제 논산계룡금산 예비후보,박성규 논산계룡금산예비후보,김장수 논산계룡금산예비후보,신인섭 논산계룡금산 예비후보,성선제 세종시갑 예비후보,고명권 서천보령 예비후보,강문식 아산을 예비후보,충남도의원,지역 시의원 등과 당원들이 참석하였다.

국민의힘 충남도당은 "힘나는 2024 함께 가면 길이 됩니다.2024년 총선 압승 사즉생의 각오록 임하겠습니다.동료시민의 밝은 미래를 충남도당이 앞장 서겠습니다.변화와 혁신으로 충남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겠습니다.충남에서 동료시민의 행복을 위해 2024 총선 압승,국민의힘 충남도당 당원의힘으로 2024 총선 필승,동료시민의 행복을 위해 총선 승리의 기틀을 만들겠습니다.국민이 믿을수 있는 동료 믿고 지지할수 있는 국민의힘"을 슬로건으로 발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