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가짜뉴스와의전쟁' 출판기념회 개최
상태바
최지우,'가짜뉴스와의전쟁' 출판기념회 개최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4.01.05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최지우)최지우 국민의힘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사진제공:최지우)최지우 국민의힘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제천=글로벌뉴스통신]제천·단양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한 최지우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2024년 1월 6일(토) 오후 3시 그랜드컨벤션 센터에서 ‘가짜뉴스와의 전쟁’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가짜뉴스와의 전쟁‘은 최 예비후보가 윤석열국민캠프, 대선캠프, 대통령법률비서관실에서 담당했던 사건에 대한 이야기와 그에 대한 소회를 담았다. 

최 예비후보는 “정치양극화를 가속화 시키는 가짜뉴스의 위험성과 그 실체를 알리고 국민들에게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해 책을 출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최 예비후보는 “출판기념회에 많은분들이 참석하여 최지우의 정치비전과 정치철학을 공유하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 예비후보의 출판기념회에는 정우택 (현) 국회부의장, 강승규 (전)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 장예찬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 김병민 (전) 국민의 힘 최고위원, 김가람 (전) 국민의 힘 최고위원, 김태우 (전) 강서구청장 등 10여명의 유력 정치 인사들이 영상축사를 할 예정이다. 

또한 십 여명의 전현직 대통령실 행정관들과 정·재계 유력인사들이 참여한다. 

화산초등학교(11회), 대제중학교(36회), 제천고등학교(47)회를 졸업한 최지우 예비후보는 제49회 사법시험에 합격한 후 법무법인(유한) 진솔 변호사,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대통령비서실 법률비서관실에서 일했다. 

최지우 예비후보(44세)는 지난 해 12월14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