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세계 시니어모델 문화교류’ 행사 개최
상태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세계 시니어모델 문화교류’ 행사 개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3.12.08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세계 시니어모델 문화교류’ 행사 개최
(사진제공: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세계 시니어모델 문화교류’ 행사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학과장 이은미)가 지난 30일 서울캠퍼스 H동 모델 워킹실에서 ‘세계 시니어모델 문화교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국 시니어모델 협회와 미국, 캐나다 시니어 모델들이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에 방문해 패션쇼와 함께 문화교류를 가졌던 행사로 한국 시니어모델은 국내를 대표하는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재⦁졸업생들이 참여했다.

 나라별 특성이 반영된 런웨이와 공연 프로그램, 모두가 하나가 되는 퍼포먼스를 통해 언어와 문화는 다르지만 우정으로 하나가 될 수 있었던 이색적인 행사였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은 “대규모로 진행된 본 행사를 본교 모델학과에서 개최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본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달려온 세계 시니어모델들의 열정으로 따듯한 열기가 가득했던 행사로 모두가 즐겁게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열릴 수 있는 지속적인 세계 교류 행사를 개최하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구상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인 서울 4년제 정규 대학교로서 탄탄한 이론 수업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실기 수업을 통해 모델의 전문적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트랜디한 커리큘럼이 구축되어 있다. 수업 이외에 패션쇼, 촬영 등의 모델 활동의 기회를 마련하여 모델 데뷔를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2024학년도 1학기 정시모집은 1월 5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고졸 이상 학력(졸업 예정자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