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2023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금천구, ‘2023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3.12.06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금천구)유성훈 구청장 기념사
(사진제공:금천구)유성훈 구청장 기념사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2월 5일(화) 오후2시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금나래 아트홀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원봉사와 함께한 모든 날, 모든 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사기를 높이고, 자원봉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초청 인사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걸그룹 춤, 자원봉사자 노래자랑 우승팀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초청팀의 현악 4중주, 태권도 시범, 뮤지컬공연, 창작 안무 등 다채로운 무대가 이어졌다.

(사진제공:금천구)걸그룹 댄스팀 공연 
(사진제공:금천구)걸그룹 댄스팀 공연 

 2부 기념식에서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금천구를 만드는 데 동참한 단체 및 개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에 표창장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주제인 ‘자원봉사와 함께한 모든 날, 모든 순간’에 맞게, 그동안 금천구 자원봉사를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지난 10년간 활동을 담은 영상을 보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올해도 자원봉사를 통해 곳곳에서 따뜻한 이야기들이 만들어졌다”라며, “2023년 한 해도 열심히 달려오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에게 아낌없는 축하와 감사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