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2023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2.05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자원봉사센터)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3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사진제공:군포시자원봉사센터)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3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하은호)는 5일(화)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2023 군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행사에 내빈 및 자원봉사자 500여 명이 참석, 축하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티 테이블, 2023년 센터 및 단체활동 전시, 감사 메시지 전시, 이벤트 등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온기를 나누고 따뜻함과 훈훈함이 넘치는 화합의 시간으로 이어졌다.  

 오프닝 공연으로는 군포남성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기념식의 문을 열고 2023년 자원봉사활동 영상 보고에 이어 ▲경기도지사(서태연 군포시새마을회)  ▲군포시장(김재운 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 윤영근 군포시v홍보기자단 외18명) ▲군포시의회 의장(박성안 하얀마음봉사회 외 8명) ▲이학영국회의원(행복한인두화동호회 유호현 외 2명) ▲군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감사패((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군포시지회 외 1개단체) ▲경기도 자원봉사 인증패(은자봉이 김송자, 동자봉이 군포시방범기동순찰연합대박병열외 2인 ) 부문으로 40여 명에게 표창을 수여, 우수 자원봉사자로서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이어 하은호 군포시장, 이길호 시의회의장, 이학영 국회의원이 자원봉사자를 위한 마음을 담은 기념사와 축사로 감사의 인사를 했다. 

 이후 축하공연인 원태윤 마술사의 스펙타클한 매직 저글링 공연과 단체 임원들이 준비한 플래시몹 감사의 메시지 퍼포먼스에 이어 이경훈 센터장의 퇴임 인사를 통해 진한 감동을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