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 홍보단’ 해단식 개최
상태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 홍보단’ 해단식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1.27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 홍보단’ 해단식 개최
(사진제공:경기도)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 홍보단’ 해단식 개최

[경기=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 홍보단이 27일(월) 경기도여성가족재단 회의실 223호에서 해단식을 가졌다.

민주시민교육 홍보단은 3개월간 민주시민교육지원센터 사업 현장 방문, 관계자 인터뷰, 카드뉴스 제작, SNS 홍보 등 민주시민교육에 대한 인식개선과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원장을 포함해 민주시민교육지원센터의 직원들과 홍보단이 함께 그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소감을 나눴다.

민주시민교육 홍보단 우수활동자로 선발된 김예령 학생은 “처음 홍보단을 시작할 때에는 민주시민교육을 멀고 어렵게 생각했지만 활동하면 할수록 민주시민교육이 우리의 삶에 녹아들어 있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는 사실을 깨닫게 됐다”며 홍보단 활동을 마무리하지만 도민분들께서 앞으로도 민주시민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남양호 원장은 “지난 3개월간 민주시민교육의 인식확산을 위해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발산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