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포일어울림도서관 12월 독서문화행사 운영
상태바
의왕시, 포일어울림도서관 12월 독서문화행사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1.27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포일어울림도서관 12월 독서문화행사 운영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포일어울림도서관 12월 독서문화행사 운영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 포일어울림도서관에서 풍성한 연말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독서문화행사는 12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 매주 수요일에 운영된다.

첫 번째 행사로 어린이 신체극 ‘계단의 아이’가 12월 6일에 운영된다. 스마트폰에 빠져 눈이 멀어 가는 주인공이 어둠을 벗어나는 과정을 역동적인 신체 움직임과 다양한 종이 오브제를 통해 표현한 가족극으로, 5세 이상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인생의 역사’, ‘슬픔을 공부하는 슬픔’, ‘몰락의 에티카’ 등을 쓴 신형철 문학평론가의 강연이 12월 13일에 열린다. 시를 인생의 육성이라고 표현한 저자가 ‘인생의 역사’에 담지 못한 작품들을 소개하며 삶의 다양한 의미를 시로 풀어낼 예정이다.

이어 12월 20일에는 책을 읽고 나의 경험을 담아 스노우볼(눈 뭉치)을 만드는 어린이 독서 문화체험 프로그램 ‘스노우볼(눈 뭉치) 만들기’가 운영된다.

독서문화행사는 11월 28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포일어울림도서관 홈페이지와 리브로피아(앱)에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일어울림도서관(031-345-279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권혁천 평생교육원장은 “도서관에서 시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하오니, 책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