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노인복지관 빵글빵글봉사단, 2023 성과 공유회 진행
상태바
군포시노인복지관 빵글빵글봉사단, 2023 성과 공유회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1.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노인복지관 빵글빵글봉사단, 2023 성과 공유회 진행
군포시노인복지관 빵글빵글봉사단, 2023 성과 공유회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노인복지관(관장 윤호종) 선배시민봉사단 빵글빵글봉사단은 지난 22일(수) 5시부터  2023년 활동 성과 공유회 진행진행 했다.

군포시노인복지관 선배시민봉사단은 자원 봉사를 하는 커뮤니티로 빵글빵글봉사단은 세대교류 분야에 중점을 두고 세대교류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를 하고 있다.

음영순봉사자는"기쁜마음으로 동심으로 돌아간 마음이다 함께한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바란다."고 말했다.

문규복봉사자는"파티쉐 체험은 즐거운 마음으로  아이들이 신나게 잘한다."며"봉사를 하러 지역아동센터에  올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김정화봉사자는" 봉사는 즐겁고 재미있다  손주들 또래 아이들과 같이 활동을 하니 우리 손주생각이 났다."며" 함께한 아이들이 씩씩하게 컷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외숙봉사자는"이런게 많은 나이에도 봉사를할수 있다는것이 감사하다."며"또래 친구들과 같이 봉사할수 있어서 너무 좋고 함께한 아이들과 군포시노인복지관 김희예복지사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신동애봉사자는"봉사는 언제나 보람있고 기쁘다 봉사하는 동안 궂은 날도 있었지만 즐거운마음으로 참여 했다."며" 마지막이라 아쉬움이 있지만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다. 좋은 봉사 프로그램 진행해준신 군포시노인복지관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명화봉사자는"어색한 첫만남 이후로 만날때마다 변해가는 아이들을 보는 즐거움이 너무 좋았다."며" 아이들과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보람있고 함께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시원가족센터 복지사는"연계사업에 함께해주신 군포시노인복지관 빵글빵글봉사단 봉사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아이들과 사랑의 마음으로 함께 해주셔서 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군포시노인복지관 김희예복지사는" 2023년  빵글빵글봉사단에 함께 해주신 봉사자 분들과 고재영 파티쉐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봉사자분들과 함께한 아이들의 밝아지는 모습을 보며 함게 하는 활동에 기븐 마음이었다.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라고 말했다.

빵글빵글봉사단은 고재영빵집 오너쉐프 고재영 지도 강사의 재능기부로 함께하고 있으며 11월까지 군포시 지역 아동센터에서 진행 됐으며  노인자원봉사단의 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내 노인 인식 개선,세대 간 적극적인 소통과 연계의 활성화 기대,노인 재능 나눔을 통한 자아실현 및 자긍심 증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