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의회 이종환 원내대표, ‘2023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부산시의회 이종환 원내대표, ‘2023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11.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 기자) 부산시의회 이종환 원내대표(국민의힘)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 기자) 부산시의회 이종환 원내대표(국민의힘)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의회 이종환 원내대표(국민의힘)는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경영학박사) 에서 시상하는 '2023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심사위원회가 심사하고 지난 3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FKI TOWER 한국경제인협회(한경련)컨퍼런스센터 2층 가넷룸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부문을 수상했다.

이종환 원내대표는 의회 일정으로 시상식에 참석을 못하여 22일(수) 이상철 부산본부장이 부산시의회 원내대표실을 방문하여 시상하였다.

이종환 의원은 "부산시의회 집권여당의 원내대표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늘 겸손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라며 "부산시의회가 시의회 본연의 역할인 시정에 대한 견제와 감시에 충실하면서도, 오로지 부산시민만을 생각하고 섬기며, 구체적인 성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2023 대한민국 글로벌 브랜드대상은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하며, 국회학회,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국회출입기자협의회가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